본문 바로가기

로또828회예상번호 / 로또 828회 당첨번호 : 적중 1등 2등 로또번호 당첨 행운 미출현 숫자 예상수 흐름 분석! 고정수 반자동 자동 로또예상번호 생성!

로또645 2018. 10. 9.

 

 

로또 828회 당첨 예상 번호 1등 2등 당첨률 높은 숨은 미출현 번호 분석으로 예상번호 고정 예상수 추출합니다.


로또828회당첨번호 출현 가능성 상승 번호대! 지금부터 자세히 로또분석 시작합니다.




최근 나눔 로또 당첨번호는 5주간 미출현 번호에서 4개 번호가 당첨되는 우수 당첨률을 보였네요.


제810회, 811회 로또 당첨 패턴과 유사하게 예상 분석을 한다면 로또828회 당첨번호는 5주 미출현에서 5개 숫자가 일치할 확률이 높습니다.


인생역전 로또당첨 길이 보입니다. 저렴한 투자! 노후 보험! 숨은 미출현 로또번호 당첨 예상수 알아봅니다.



5주 출현번호와 미출현 번호 당첨개수 현황을 곡선 그래프로 분석한 결과, 붉은 미출현 곡선이 급상승 하였고 그 당첨 에너지가 센 것으로 파악됩니다.


나눔로또 복권 645 당첨번호 전체 흐름을 보면서 느낀 점은 반복 패턴입니다. 모든 번호가 병행 성장을 하고 있다는 것이죠. 파형 그래프처럼 오르락 내리락 하기 때문에 하락세는 상승세로 전환되는 추첨패턴이 결정되어 있습니다.



오랜 로또 당첨 분석으로 도출한 나눔로또 회차별 5주간 미출현 번호 흐름표입니다.


각 회차에서 색상 표시된 숫자가 해당 회차의 5주간 미출현번호를 의미합니다. 5번처럼 826회차 색상표시되었는데 827회차 색상표시 제거되었다는 것은 826회 미출현 번호로 존재하다가 827회에 당첨되었다는 뜻입니다.




지난 827회 로또 당첨번호에 출현한 5주 미출현 번호는 빨간 박스 표시하였는데 모두 4개 번호입니다. 미출현만 잘 맞추어도 기본 4등 5등은 될 수 있는데 말이죠.


로또828회 당첨 가능성 높은 번호는 녹색 박스로 표시하였습니다. 이번주 예상번호는 장기간 미출현 상태인 번호들을 당첨 예상수로 선정하였습니다. 모두 4개이고, 로또 반자동으로 나머지 번호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래 추천앱 로또자동 행운번호에서 충분히 무료 진행 가능합니다.


최근 5주간 미출현 번호 10번대 기준 자료입니다.

1번~10번 번호대에서 6개 번호가 5주미출현으로 남아 있네요.



미출현 번호를 5번대 기준으로 미출현 갯수 많은순으로 정렬해 보았습니다. 1번~5번대가 4개로 가장 많은 미출현 상태입니다.



위에서 선정한 로또828회 당첨 예상수 4개를 로또자동 행운번호 앱에 넣어서 최종 로또예상번호 완성하였습니다.


아래 5개 로또게임이 828회로또당첨번호 예측수입니다.


로또명당 복권판매점으로 가서 수동 방식으로 또는 반자동 방식으로 당첨 희망 구매 해 볼까요?





로또 자동 고정수 (예상수) 선택하고 로또예상번호 생성하는 자료 화면입니다.



로또 1등 당첨자는 꾸준히 로또 구매를 하였다고 하네요. 어떤 결과든 한방에 되는 일은 없습니다.


내 사전에 포기라는 단어는 지우세요.  낙첨되면 또 예상번호 받고 로또 슬링용지에 마킹하면 되죠.


소소한 희망으로 하루 하루 일상생활 열심히 하면 어느날 로또당첨 소식이 다가 올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