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로또 829회 당첨번호 예상 분석! 최근 출현번호 재당첨 확률 상승, 829회 로또예상번호 상세 로또 명인 분석 예상수 추출

로또645 2018. 10. 16.

 

 

최근 로또 당첨번호 재당첨 확률! 로또829회 당첨 예상번호 조합은 최근 5주 출현번호 분석으로 완성!

지난 828회 나눔로또 복권 645 당첨번호에 최근 5주 출현번호 6개 포함되었다는 사실!


준비된 당첨 번호 통계 자료를 보면 평균 4개 5개를 기록하는 당첨률 우수 로또규칙으로 볼 수 있네요.



최근 당첨 출현번호 분석으로 829회 로또예상번호 예상수 적용 로또 번호 받아 보세요.



나눔로또 회차별 5주간 출현번호 당첨 추이 그래프에서 당첨 효과가 입증되고 있습니다.


로또 분석하면서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당첨결과 참고하고는 하는데, 이번에 확인하니 로또 645 복권이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수탁사업자가 변경되는군요. 나눔로또 라는 말이 사라지는 것일까요?


로또 복권 645는 그대로 유지되겠죠.


www.nlotto.co.kr 에서 www.dhlottery.co.kr 로 복권 서비스 주소도 변경된다고 합니다. (2018년 12월 2일 오픈 예정)


다시 본론으로 나눔로또 회차별 5주간 출현번호 당첨 추이 그래프에서 당첨 효과가 입증되고 있죠.




최근 5주간 로또 당첨번호 목록입니다. 이 중에서 몇개가 당첨번호에 포함될까요?


10번대 기준으로 5주 출현 번호입니다. 회색 30번대가 최다 출현했습니다.



5번대 기준 출현 번호 자료에서는 11~15번, 31~35번이 6회 당첨되었는데 30번대는 3개 번호가 6회 출현하여 우수한 당첨 확률을 보였습니다.



그러면 최근 5주간 당첨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출현 했던 숫자는 몇번일까요?


29번, 33번이 3회 당첨되어  우수한 성적을 보였습니다.





글에서 보고 계시는 화면들은 로또프로 로또분석 앱에서 가져온 자료들입니다.


로또프로는 로또예상번호를 생성할때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로또규칙을 재정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보시는 후보번호 생성규칙이 그 예입니다.


출현번호 또는 미출현번호 등 원하는 구간을 미리 선택하여 로또번호를 생성할 때 반영되게 됩니다.


자세한 것은 로또프로 앱에서 도움말을 한번더 살펴보세요.




[ 로또프로 로또분석 앱 설치 ]



로또 829회 예상번호 생성해 보시죠.


로또프로는 예상 번호 생성할 때 내 규칙을 적용하는 생성규칙 방식, 로또 프로가 알아서 추천하는 임의생성 방식이 있습니다.


로또규칙 설정이 번거로우면 임의생성으로 로또예상번호 추천 받으시길 바랍니다.



수동으로 일등 당첨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당첨번호 맞춤분석 수동번호 전문가! 당첨확률 높이는 맞춤규칙 분석 수동번호 추천! 번호,구간,미출현,연속,홀짝,색상별 통계 분석하고 나만의 당첨비법 맞춤형 번호생성 규칙으로 일등 잡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