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자동을 활용한 나눔로또 당첨 예상번호 조합 완성

로또645 2017. 11. 11.

 

 

나눔로또 당첨번호를 발표하는 날! 토요일 오후, 로또 자동에서 빠르게 이번주 로또 당첨 예상번호 조합하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로또 자동은 나눔로또 추첨결과 발표하는 시간에 맞춰  당첨번호를 자동으로 알려주고 내 번호와 비교하여 맞춘 개수와 등수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당첨번호와 미출현 번호를 자료를 이용하여 로또 자동으로 예상번호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로또자동은 최근 당첨회차와 로또번호를 상단에 보여주고 있다.

 

 

로또 번호 분석자료를 계속 보겠습니다. 로또 출현 횟수를 보면서 계속 알 수 있습니다.

 

 

최근 5주간 당첨횟수 통계와 당첨번호 자료를 이용하여 원하는 로또 번호를 지정(고정수)하고 자동 생성하면 행운번호를 무료로 만들어 주고 있다.

 

 

이렇게 조사된 통계 자료를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8, 17, 36, 41번을 고정수로 선택하고 생성을 눌러주면 된다. 4개번호만 선택하였기 때문에 나머지 2개는 자동으로 추천해 준다.

 

 

생성된 예상번호는 화면에 표시된다. 5개 게임를 한번에 생성하였는데 행운번호들이 다섯행 생겼다. 이 자료들이 나눔로또 추첨결과가 발표되면 오른쪽 x 부분에 당첨결과가 표시된다. 1등 당첨번호와 일치하는 볼은 색상이 칠해져 구분된다.

 

 

아~ 많은 고민을 하게 되죠. 어떤 번호를 선택하고 로또 자동으로 행운번호 받을지....

 

 

 

최근 출현하지 않은 번호를 선택하고 싶다면 아래와 같이 미출현 번호를 조회하여 원하는 번호를 고정수로 선택하면 된다.

 

 

 

아래와 같이 생성 받은 예상번호는 화면에 생성일자, 생성시간과 함께 표시된다.

 

 

수시로 로또 예상번호에 대한 분석자료가 도움말에 업데이트 되고 있어 이번주 당첨 예상번호를 조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이상과 같이 로또 자동을 활용하여 어떻게 이번주 로또 당첨 예상번호를 받는지 알아 보았으니 로또 매니아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PC에서 읽고 계세요?

폰에서 큐알코드 리더기로

아래 큐알코드 촬영하세요.

Powered by 로또자동

 

 

로또 당첨번호 예상번호 잘 분석하고 있는 최신 정보입니다. 함께 읽어 보시면 로또번호 찾는데 꼭 도움되는 자료입니다

 

로또당첨번호 분석 1등 확인

로또 번호 예상 중요 분석

 

이번주 예상 로또번호를 찾으실 때, 위 자료들을 활용하면 좋은 행운수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