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31회 당첨 예상번호 : 로또 1등 자동 수동 당첨 비율 통계, 로또자동 예상수 고정수 명인 흐름 분석 로또번호 추출

로또645 2018. 10. 28.

 

 

로또 831회 당첨 예상 번호 분석하면서 최근 1등 당첨 자동 수동 현황을 파악하였는데, 831회 당첨번호는 수동이 강세를 보일 전망입니다.


로또 1등 수동 당첨자는 최근 3주 3명 2명 3명을 유지하고 있어 안정적이나 자동 당첨자는 9명 5명 6명으로 변동이 심합니다.


로또자동으로 고정수 예상수 선택하여 로또831회 예상번호 뽑아 봅니다.




자동, 수동 구매방식 당쳠현황을 자동, 수동, 반자동으로 나누어 확인해 보세요.


수동 당첨현황은 과거에 비하여 상승세입니다.



자동 수동 포함하여 1등 당첨 인원수 현황을 보면 1등 당첨 인원수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831회 로또번호는 어떤 방식이 우수할까요? 자동과 수동을 비교하지 않고 수동 하나만을 봤을때 증가 흐름입니다.




로또 830회 당첨번호까지 당첨 패턴을 분석하였을때 다음과 같이 예상수 고정수 정리하였습니다.


개인적인 로또분석 결과이기 때문에 참고로 활용해 주세요.



로또자동 행운번호에서 예상수 선택하여 최종 생성한 로또번호입니다. 모두 5게임 추출하였어요.



이번주 로또 831회 예상번호는 아래와 같이 예상수를 넣고 돌려 보았습니다.


로또자동 행운번호 생성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번호 선택하고 로또예상번호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고민되세요? 당첨 로또번호 추천 대기중! 당첨 기회 지금 잡으세요.




로또 예상번호를 잘 뽑아주는 곳 찾고 계시나요? 매주 로또규칙 적용된 추천번호 실시간 수신 기능 탑재하여 1등 당첨 가능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Powered by 로또자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