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788회 당첨 예상번호 미출현 강세 숨은 로또 행운번호 채굴 이번호에 끌리다

로또645 2018. 1. 3.

 

 

나눔 로또 788회 예상번호 적중 확률 상승~ 최근 5주간 미출현 번호 중에서 후보번호가 존재합니다. 나눔로또 당첨번호 장기간 미출현 분석 결과로 당첨확률이 높은 번호들이 이 미출현 번호 속에 숨어 있습니다.



지난 787회 1등 당첨번호는 5주간 미출현 번호에서 5개(5, 9, 13, 27, 28) 번호가 출현하는 미출현 강세였습니다. 출현/미출현 당첨개수 그래프에서 파악되듯 최근 5주간 미출현 통계 자료는 예상번호 준비에 필수 요소가 되었네요.



로또 788회차 당첨번호 미출현 번호가 몇개 출현할지 관심의 대상입니다. 로또자동에서는 4개~5개 당첨 출현을 예측합니다. 아래는 최근 5주간 미출현 번호 목록인데, 총 17개 준비되어 있죠^^ 숨은 보석을 채굴하세요.




10주간으로 로또기간을 넓히면 총 8개로 좁혀집니다. 너무 장기간 미출현 번호들은 출현 확률이 낮을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르시길 바랍니다. 로또 게임수 여유가 된다고 최근 10주간 미출현번호 중에서도 추가 시도 해보시길^^


출처: 로또생성 예측번호


위 화면은 로또생성에서 캡쳐한 자료입니다.


15주간 동안 당첨되지 못하고 외롭게 남아 있는 번호들은 1, 2, 7, 32번입니다. 약 4개월 동안 조용히 숨은 후보번호들입니다. 이 번호들은 자기 상태를 유지하려는 경향이 강해서 장기간 머물 수 있겠으나 방심은 금물이죠.



오늘은 최근 당첨 확률 상위를 달리고 있는 미출현 번호에 대한 분석을 공유하였습니다. 로또자동에서 추천 행운번호 자동으로 받으시고 소소한 행복 느끼세요.



Powered by 로또자동 


[ 추천 로또어플 ] 


자동 반자동 예상번호 - 로또자동 

출현,미출현 조정 - 로또번호 

로또번호 예측 - 로또생성

나만의 예상번호 DIY - 로또프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