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31회 로또 당첨번호 흐름 1등 번호 분석하고 예상수 번호대 로또번호 자동 추출

로또645 2018. 10. 31.

 

 

5주 로또 당첨번호 흐름 그래프에서 이번주 로또 831회 당첨 예상 번호 파악합니다. 로또 복권 1등 당첨금 꿈 속에서만 노출 하는 것이 아니겠죠.


20번대 번호는 4주 연속으로 감소하고 있어 언제 로또645에서 회복될지 의문이고, 1번대 노랑 번호는 4주 연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로또 831회 832회 로또 당첨 예상 번호는 1번대는 꼭 포함해야 하고 10번대도 상승 희망이 있습니다.




번호 구간별 5주간 로또 당첨 횟수 현황 그래프 참고하여 어느 색상 구간이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있는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1~45까지 번호에서 6개 숫자를 추첨하는 나눔로또! 완전 자동, 번호 선택형 반자동, 번호 추천형 반자동을 지원합니다. 업그레이드된 로또번호 생성기에서 오늘도 희망꽃을 피웁니다



최근 5주간 당첨번호 목록에서 예상수 몇개를 선택해야 하는데 판단이 쉽지는 않네요.



그래서 5주간 당첨 자료를 당첨횟수 순서로 정렬하여 검토하였고, 로또번호 자동생성 앱에서 고정 예상수 3개 선정하였습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 앱에서 로또번호 생성화면을 엽니다.



후보번호 출현번호에서 출현번호 체크하고 출현 생성개수를 3개로 설정하고 후보번호를 생성하였습니다.


생성 결과 값이 위에 표시된 번호들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번호를 넣고 생성하는 반자동번호 생성, 고정번호 선택하지 않고 바로 자동생성, 최근 당첨번호 출현과 기간별 미출현번호를 분석한 후보번호 생성 등으로 나눔6/45 로또번호 생성 만족도 상향!



명품 비법이 숨어 있다는 로또번호 자동생성 행운번호 생성기!


로또번호 자동생성 앱


누구나 희망하는 로또 행운번호! 여러 앱을 사용하며 고민하실텐데요. 로또번호 생성기에서 도전하세요. 자동으로 빠르게 로또번호 무료 생성하고 일등 당첨번호 비교까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