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33회 당첨 예상번호 로또 1등 수동 자동 예상수 당첨번호 예측

로또645 2018. 11. 11.

 

 

이번주 로또 833회 당첨번호 수동 방식으로 로또복권 구매 수동매니아를 위한 로또833회예상번호 추출!


지난 832회 1등 당첨자는 자동으로 5명, 수동으로 4명이 당첨되었습니다. 반자동은 없었구요.


수동 당첨은 내가 직접 번호를 로또용지에 마킹하여 로또복권을 구입하는 방식이죠.


로또판매점에 앉아서 로또 구입하는 모습을 보면 100명중에 90명 정도는 자동으로 그냥 구입하는거 같습니다.


로또예상번호를 고르는 것도 힘들고 임의 번호를 받는게 편해서겠죠. 아니면 로또당첨번호 발표에서 수동보다 자동 1등이 많은 수치 자료 때문일 수도 있죠. 하지만 그렇게 90%이상 로또 자동으로 구입했는데도 자동 수동 당첨자가 큰 차이가 없다면 이건 로또 수동 구매가 엄청 당첨률이 높다는 증거가 아닐까요?




로또 자동 수동 당첨현황 그래프를 보면 1등 당첨자는 감소하였고, 자동 수동 구매 각각 인원이 감소하였습니다.


자동 수동 당첨자 100% 누적 그래프로 다시 확인해 보면 자동 수동 단순 비교로는 자동 방식이 당첨확률이 높게 나옵니다. 실제 당첨률이 높은 것은 수동이라는 것을 앞에서 말씀 드렸습니다.



로또 1등 구매 방식 자료를 살펴 보았습니다. 로또 수동에 필요한 로또앱 잠시 추천드립니다.


최근 인기차트 급상승에 자주 노출되는 로또번호645 받아보세요.


로또833회예상번호 추천하고 있다고 합니다.



[ 로또645 로또 당첨번호 받기 ]




로또 833회 당첨 예상번호는 로또행운에서 받아볼까요?


로또행운은 10월말에 출시된 로또앱인데 벌써 인기차트 급상승에 모습을 노출시키고 있답니다.


로또예상번호 추천 받을 때 로또행운 앱을 사용하는 것도 추천드리며 로또당첨번호 결과 자료를 보실 때도 로또행운이 좋습니다.


로또행운의 여러 화면 중에 하나인 로또1등 2등 배출점 화면입니다.


832회당첨번호와 추첨일, 당첨 등수별 당첨금액, 인원(게임) 수, 당첨기준을 확인할 수 있으며 로또 1등 배출점, 2등 배출점 전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분석, 실시간 고급 로또번호 정보,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자동 추출, 로또645 예상번호 무료 번호생성기 로또행운에서 로또833회당첨번호 추출 하시실 바랍니다.



로또 833회 당첨 예상번호 로또행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