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788회 예상번호 -출현,미출현 통계 생성 비율 조정하여 당첨 로또번호 손맛을 느껴보세요

로또645 2018. 1. 6.

 

 

나눔로또 이번주 당첨번호 예상분석으로 바쁜 하루네요. 로또 788회 당첨 예상번호는 출현:미출현 비율 설정으로 예측번호 자동생성이 가능한 로또번호 어플을 소개합니다. 실제 로또예상번호 생성 예시 제공.



우선 출현번호에서 2개 후보번호를 추출하기 위하여 출현번호 통계에서 785회~787회 회차 기간 설정하고 보너스 포함 조건으로 조회합니다. 3주간 출현번호에 대한 후보번호 대상 번호가 나열됩니다.



미출현 번호에서 4개 후보번호를 추출하기 위하여 미출현번호 통계화면에서 5주 기간을 선택하고 보너스포함으로 조회합니다. 5주간 미출현 번호가 나열됩니다.



첫화면에서 후보 버튼을 눌러서 출현, 미출현 생성 개수만 설정하면 되는데요, 아래를 참고하세요.



출현 2, 미출현 4 입력하고 후보번호 생성하기를 눌러 주세요. 생성개수는 2, 4 또는 1, 5도 추천됩니다. 미출현 강세가 유지될 것으로 788회 당첨번호가 예상되기 때문이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화면 하단의 생성을 눌러주면 됩니다. 이때 1개 게임만 생성하세요. 출현 + 미출현 = 6개 번호를 생성개수에 설정했기 때문에 잔여번호가 없어서 1개 이상 생성하면 동일한 번호가 나옵니다.


아래처럼 4개 게임을 생성하려면 후보번호 생성하기를 1번하고 생성을 반복 4회 진행하셔야 해요^^



바쁘신 분들은 위 로또예상번호를 사용하셔도 되구요, 가능하면 잠시 시간내어 직접 로또번호 생성 손맛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788회 로또 예상번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또 당첨확률 높이는 기대! 내가 선택한 번호가 당첨되는 놀라운 기적! 빠르고 쉽게 일등 예측번호 자동으로 받아 보세요.  로또번호 자동생성으로 예상번호 자동 추출!


로또번호 설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