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번호 자동생성 로또833회예상번호 3주 당첨 출현 재당첨 확률 이번주로또1등예상번호

로또645 2018. 11. 14.

 

 

로또 복권 6/45 당첨번호 예상수 분석하면서 이번주 로또833회예상번호 및 로또833회당첨번호 확인하는 방법 정리합니다.


향후 로또834회예상번호는 11월 마지막에 추첨되죠. 나눔로또 굿바이 시기가 다가옵니다. 동행복권에서 더 나은 당첨률로 로또645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후보번호 필터링하는 방법까지 설명 드립니다.




로또 추첨 회차별 각 3주간 출현번호 당첨현황 그래프입니다.


로또앱 티스토리에서 사용하는 모든 화면 자료들은 직접 로또앱에서 자체 제작하고 있는 소중한 분석 자료들입니다.


3주간 당첨된 번호가 다시 1등 번호에 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주 당첨되었던 번호들이 재출현 가능성이 높은편이죠.



최근 3주간 출현번호에서 평균적으로 3개 번호가 당첨되는거 같네요.


3주간 출현번호에서 3개 정도 예상수로 선정하여 로또번호 생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은 5번대 기준, 10번대 기준 최근 3주간 출현번호 자료입니다.



16~20번, 36~40번 구간이 6회, 4회 당첨으로 출현 빈도가 높습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로또예상번호 생성할 때 후보번호를 우선 지정할 수 있습니다.


후보번호란 예상수와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후보번호 버튼을 터치하여 출현번호, 미출현번호를 체크하고 생성개수는 출현 3, 미출현 2 등으로 설정하고 후보번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출현번호에서 3개, 미출현 번호에서 2개를 골라서 후보번호 영역에 선택하라는 명령입니다.



다음과 같이 후보번호가 5개 자동 선택되었습니다.


후보번호 자동생성은 위 화면에서 후보번호 생성 조건을 설정하지 않고 로또서버에서 추천하는 후보번호를 받는 기능을 합니다.



로또생성 버튼을 눌러서 5개 게임을 선택하고 로또번호 생성하기를 진행하면 로또 예상번호가 선택한 개수만큼 만들어집니다.



여려분도 지금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후보번호와 로또예상번호 생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 833회 예상번호



이번주 로또 당첨번호는 회차별 당첨번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역대 로또당첨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