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깐 로또 838회 당첨번호 행운 받고 가실게요

로또645 2018. 12. 22.

 

 

로또 명당 번호 도사 추천하는 로또838회 당첨번호 지금 무료 발행중,  동행복권(구 나눔로또) 로또6/45 로또행운 로또 839회예상 번호 기회!


로또 838회 당첨번호 예상분석 발견, 자동번호 예상수 반영된 행운번호 1등 당첨 후회 없네요.



최근 로또당첨 출현번호가 다시 당첨된다


희한하게도 로또당첨 번호는 안면 있는 번호들이 자주 나오네요.


5주 동안 당첨된 번호들을 쭉 보면서 느낀것은 1등 당첨번호와 비교하면 4개 5개는 일치하고 있다는 규칙이 있어요.


로또분석 용어에서 5주 출현번호가 그 중 하나이죠.


5주 동안 출현한 번호와 나머지 미출현 번호를 일정한 비율로 섞으면 당첨이 잘 된다고 합니다.


직접 로또번호 조합하는 것도 괜찮지만, 아무래도 당첨운이 떨어질 수 밖에요. 그래서, 로또행운 당첨번호 어플을 이용하는데요.


로또행운 당첨번호는 로또분석 알고리즘에 사용되는 5주 출현 미출현 로또 패턴을 사용하여 매주 1등 일치율 높은 번호를 추천해 주고 있답니다.




로또838회 당첨예상번호, 당첨번호 확인


방금 당첨 예상번호 추천 받았는데요, 지난주 837회 번호들과 중복되는게 몇개 표시되네요. 1등 번호와는 25번, 45번이 일치하고, 2등 보너스 번호와는 6번이 일치되게 생성되었습니다.



[ 로또행운 로또838회 당첨번호 확인 ]


로또행운 당첨번호 어플의 장점 중 하나는 로또 추첨방송 후 1등 배출 복권판매점과 2등 배출점 전체 리스트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로또 당첨 등수별로 인원수, 당첨금액, 총당첨금, 1등 자동 수동 반자동 구매방식 등 세부적인 로또 추첨결과 파악에도 용이합니다.


로또행운 검색



이번주 로또838회 당첨번호 기다리고 있습니다.


몇개 당첨되는 알려드릴게요. 로또 1등 당첨 운만 가지고는 안되는듯! 별도로 좋은 번호를 받아야 당첨에 더 가까워진다는 진실과 마주하게 됩니다.


로또행운 로또당첨번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