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789회 예상번호 : 로또 자동, 수동 당첨 예측,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추천 받으세요

로또645 2018. 1. 10.

 

 

로또 789회 당첨번호는 수동 강세가 유지될 수 있을까요? 787회 3명, 788회 6명 로또 수동으로 1등 당첨되었죠. 789회 로또 1등 당첨자 전체 인원수는 감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동강세 예상되므로 3명 정도 수동 당첨 예상하며 자동을 초과할 것입니다.



로또 번호를 직접 선택하는 수동 방식은 개인적인 노하우로 직접 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분들도 있고, 로또분석 알고리즘으로 예상번호를 추천하는 로또 어플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로또 당첨 분석을 시뮬레이션하면서 당첨 확률을 높이는 후보번호를 좁혀가는 여러 방식으로 예상번호를 추출하여 제공하고 있는데 무료로 행운번호 받을 수 있는 곳도 많습니다.



아래 자동/수동 당첨현황 막대그래프를 보면 전체적으로 로또자동 방식이 당첨자가 많습니다. 자동 수동이 동일 인원이라도 수동이 당첨확률이 높다는 계산입니다. 자동 구매인원이 많기 때문이죠.


자동+수동 인원은 평균 10명 이내로 파악되는데, 이번주 789회 로또 당첨자는 감소될 예상입니다.



최근 나눔로또 당첨번호 리스트를 보시면서 이번주 로또 789회 예상번호 선별해 보시길 바랍니다.



선호하는 한두개 번호만 선택하고 나머지는 로또 자동 반자동으로 추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로또 당첨 예상번호 로또자동 운을 믿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토요일을 기다리는 소소한 희망씨앗, 오늘도 로또자동이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