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46회예상번호 5주 미출현 4개 초과 일치율 로또당첨 고정수

로또645 2019. 2. 13.

 

 

로또 당첨 번호 흐름이 최근 미출현 1등 당첨으로 바뀌는 분위기이죠.

로또846회 당첨 예상번호 조합은 최근 5주간 미출현 번호 중에서 고정수 예상수 다수 선택 전략으로 준비하는게 좋은 전망입니다. 로또847회 당첨 예상번호 예측까지 이어질 기세입니다.

로또 당첨 회차별 5주 미출현 번호 흐름표에서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 추천 받아 볼까요?

오늘 뉴스에 작년 소득세 9.4조, 법인세 11.8조 더 징수되어 역대 최대라고 하네요. 월평균 임금, 부동산 거래 증가 원인으로 소득세 수입이 늘었다고 하고, 법인세는 기업 실적 개선 결과라고 합니다.

정부 수입이 초과한 만큼 국민들 생활도 나아지겠죠?

로또 복권에서 징수한 세금도 상당하죠~ 더 많은 세금낼 수 있게 이번주 로또당첨 기원합니다^^

출현 미출현 당첨개수 그래프에서 미출현 강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 값은 매 로또 회차별로 5주간 미출현 번호에서 1등에 당첨된 번호 개수를 표시한 것입니다.

최근 로또추첨에서 미출현 번호들이 많이 당첨되고 있어 당분간 미출현 번호들에 관심을 가져볼 때입니다.

846회 로또예상번호 고정수를 추출하기 위하여 미출현 번호 흐름표를 준비하였습니다.

색상 표시된 번호는 해당 회차에서 5주 미출현 번호를 의미합니다.

이번주에는 845회 기준으로 오랜 기간동안 미출현 상태로 남아 있는 번호를 선택하였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반자동으로 사용하기 위하여 선택한 로또번호 4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5주 미출현 번호 10번대 기준으로 보세요. 20번대에 가장 많은 미출현 로또번호가 남아 있습니다.

5번대 기준으로 미출현 번호 참고 하시구요.


이제 위에서 살펴본 5주간 미출현 통계 자료에서 선택한 고정수 예상수를 이용한 로또번호 생성 작업을 해보겠습니다.

6개 보다 작은 개수를 선택하기 때문에 반자동 방식으로 로또번호를 추출해야 합니다.

적합한 로또앱으로 로또자동 행운번호를 이용합니다.

22번, 23번, 37번, 44번이 장기 미출현 번호로서 당첨번호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게 평가되었네요.

로또번호 생성한 후 결과 화면을 보실까요?

5개 조합을 받았는데 번호대 골고루 분산된거 같네요.

이 번호들 이용하셔도 됩니다^^ 무료 공개입니다~

로또 반자동 생성은 손 맛이죠. 직접 로또자동 행운번호에서 자신과 인연되는 번호 받으시길 바랍니다.

846회 로또예상번호 지금 생성하면 늦지 않습니다.

[ 로또자동 행운번호 받기 ]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고민되세요? 당첨 로또번호 추천 대기중! 당첨 기회 놓치지 마세요~

로또 예상번호 잘 뽑아주는 곳 찾으신다면 매주 로또규칙 적용된 추천번호 실시간 수신 가능한 로또자동이 최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