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번호 행운의 숫자 3주 5주 출현 미출현 849회 당첨번호 추출

로또645 2019. 3. 8.

 

 

드디어 로또849회 당첨번호 예측의 결실을 맺을 때입니다. 나눔로또645 현 동행복권 로또6/45는 연금복권520 보다는 1등 확률이 낮지만 직접 번호를 고를 수 있고 이월되거나 로또 구매자가 늘어나면 당첨금도 증가하기 때문에 인기 높은 복권입니다.

현재 로또 당첨 번호 기준에서 최근 5주와 3주 1등 당첨번호를 모아서 당첨될 확률을 분석한 후 출현 지수가 높은 숫자를 1차적으로 걸러서 한번더 이번주 예상번호를 찾게 됩니다.

이런 로또 분석 공정으로 약 25개 번호가 제외수로 빠지고 나머지 20개 번호에서 행운 번호를 6개씩 조합하여 만들게 됩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복권 재테크의 매력에 빠져 이번주도 로또분석하면서 어디서 몇 장 살지 고민하고 있네요.

로또앱을 이용하면 로또번호를 자동으로 추출하게 되어 축적된 노하우 이용으로 1등 번호 맞추는 확률은 높아지는 것이죠.

이번주 1등 행운번호 생성할 때 5주 출현 미출현과 3주 출현 미출현번호 내역을 볼 수 있는데, 로또예상번호 생성하는 단계에서 당첨 확률이 높은 로또645 당첨번호를 분석하여 3주 5주 출현 미출현 숫자와 믹스하는거 같습니다.

[ 로또 당첨 예상번호 생성 ]

위 화면 아래에 로또번호 생성 버튼이 있는데 길어서 짤랐습니다. 로또번호 생성만 누르면 그 다음은 로또행운 어플에서 척척 예상 로또번호를 생성해 줍니다.

지난 로또당첨번호 구성은 40번대 녹색볼 전체가 제외 되었고, 짝수 번호 5개와 연속번호 두쌍 발생이 특이점이였죠.

849회 로또예상번호는 3월 9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MBC 행복드림에서 생방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로또 추첨 후 관심사는 로또 1등 당첨번호와 로또 1등 당첨지역, 당첨인원입니다.

지난주에는 2등 당첨자가 우리집 밑에서 나왔습니다. 판매점 앞에 2등 당첨 축하합니다라는 동행복권 플랜카드가 걸려 있네요.

동네 이웃이 2등에 당첨된 것을 보고 부럽기도 하고 희망도 갖게 됩니다. 이번주 로또당첨번호 1등 2등 배출점 보실까요?

[ 로또849회 당첨지역 확인 ]

지난주 로또 1등 당첨자 7명을 추월하는 당첨자가 나올지 그리고 1등 당첨금 30억원을 따라 잡을 수 있을지 3월 봄기운 완연한 주말 로또당첨 행운을 로또행운에서 응원합니다.

로또행운은 최근 로또당첨번호 1등 패턴을 누적 분석하여 최신 로또예상번호를 드리고 또한 로또 당첨결과 내역을 모두 무료로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