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645 복권 로또번호 분석 전문가 개선

로또645 2019. 3. 12.

 

 

로또 번호 가장 많이 당첨되는 번호 분석에 필요한 출현번호 통계 자료가 신규 추가되어 로또850회 예상번호 당첨분석에 응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로또850회 당첨 예상번호 조합을 선택할 때 로또분석 당첨번호 통계 분석 전문가는 로또 당첨 번호 통계 자료를 보여 줍니다.

번호 선택 도움 백데이터가 풍부해져 재미난 로또 복권 놀이를 할 수 있죠.

새롭게 추가된 출현 번호 통계는 무엇일까요?

우선 로또분석 당첨번호는 지난 로또 당첨번호 분석과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 모의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면서 나만의 맞춤 로또생성 규칙을 조정할 수 있어 수동 번호 고를 때 탁월합니다.

로또 추첨일에 당첨결과 바로 알림으로 받을 수 있으니 추첨결과 놓치는 일은 없어요.

출현번호 통계 화면은 첫 화면에서 [구간] 메뉴 속에 포함되었는데, 별도로 버튼화 하지 않고 유사 통계 화면에서 실행할 수 있게 하였네요.

메뉴가 많아서 밖으로 빼서 위치시키는 것도 어렵겠네요.

구간별 통계을 열어 보면 상단 오른쪽에 "출현번호 통계" 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출현번호 통계는 특정 기간에 당첨된 번호를 번호대 기준으로 그룹하여 출현갯수를 계산합니다.

그래프 영역에서는 어떤 번호가 당첨되었는지 표시되어 있죠. 그래프 영역의 숫자 개수와 출현갯수를 함께 분석하면 어떤 번호들이 당첨 인기가 많았는지 더 정확하게 파악됩니다.

[ 로또850회 당첨예상번호 추천 ]

출현번호는 10번대 5번대 기준으로 나누어 집계할 수 있는데 세밀한 분석은 5번대 기준이 좋습니다. 5개 번호대가 몇 번 당첨되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죠.

최근 5주 동안에 1번 2번 3번 5번 네개 번호에서 6회 당첨되었네요.

위에서 "출현번호 상세분석" 버튼은 로또 추첨 회차별로 어떤 번호들이 당첨되고 있는지 시각적으로 펼쳐 흐름을 볼 수 있습니다.

컬러 표시된 번호가 선택 기간동안 출현한 번호를 의미합니다. 가로 세로 스크롤하면서 전체 자료를 보실 수 있어요.

로또850회 당첨번호 예측 분석하시려면 지금 로또분석 당첨번호 업그레이드 최신판을 받으세요.

지난주 로또당첨번호는 수동 1등 당첨자가 7명이나 배출되어 직접 번호를 적는 분들이 많아지고 그 당첨률도 자동 구매보다 아주 많이 높아졌다는 것이 알려지고 있네요.

[ 로또분석 당첨번호 받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