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50회 로또당첨번호 종합 분석 7개 예상수 선별 공개

로또645 2019. 3. 15.

 

 

이번주 로또 당첨 분석을 마무리하며 중요 로또 예측 통계 자료를 몇개 모았습니다.

로또 850회 예상번호가 4개이상 일치되도록 각종 분석 지표에서 찾아낸 몇개 예상번호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세요.

로또 일등 판매점에 가서 로또복권 구매하는 것도 좋고, 동행복권 인터넷 로또사이트에서 1매 구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모든 것인 그날의 운이 있어야 로또 1등 당첨의 영광을 얻을 수 있는거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수동 1등 당첨자가 많아지는 결과는 그냥 운이 아닌 과학적 분석법이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로또 당첨 번호가 어느 번호대에서 자주 노출되는지 확인할 때 구간별 5주간 당첨횟수 현황을 보게 됩니다.

10번대 파랑색 영역은 항상 일정하게 당첨되고 있어 상승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1번대 노랑색 영역도 큰 변화없이 비슷한 당첨번호가 나오고 았습니다.

다른 구간에 비하여 40번대 녹색이 다수 출현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2주 연속 녹색 40번대는 사라졌지만 오는 로또850회에 행운번호로 급출현 할 가능성 분석됩니다.

자동 수동 당첨현황 그래프는 수동 1등 당첨자 증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로또 복권을 자동으로 그냥 구입하는 분들이 많은 것은 아는 사실이기 때문에 로또분석에는 크게 중요한 변수가 되질 않습니다.

수동 당첨자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 다음주 1등 당첨에 수동 번호 증감 여부만 관심이 있습니다.

일곱명이란 인원수는 로또 매니아들에겐 희망 실현의 수치입니다.

로또 최대 관심사는 돈이죠. 로또 당첨금이 얼마인지가 로또하는 동기 유발로 작용합니다.

옛날 1등 400억원대 당첨금 기록적인 금액이였죠. 요즘은 꿈같은 얘기가 되었지만 1등이 안나오는 주도 없어 이월도 되질 않습니다.

그만큼 로또분석력이 좋아졌다는 것일까요? 누군가는 로또 1등 번호를 맞추기 때문이죠.

자동 구매가 많으니 로또 출력 기계가 랜덤으로 공평하게 잘 번호를 분산시키는 것일까요? 매주 1등 당첨자 다수 나와서 이런 의구심이 드네요.

옛날에는 로또 당첨에 조작이 있다느니 하는 설도 많았죠. 복권 판매점에 설치된 로또 장비에서 어떤 방식으로 랜덤 번호를 만들어 주는지 그 알고리즘이 궁금하네요. 혹시나 동행복권 로또서버와 실시간 통신하면서 알고리즘을 주고 받을지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1등 당첨자는 매주 나옵니다.

수백억의 당첨금이 기대할 수 없지만 수십억원의 당첨금은 지금도 수령하는 분들이 많죠.

수동으로 로또 구입하는 분들이 많지 않기 때문에 수동 당첨은 확률이 높게 평가됩니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추출할 때 최근 출현번호와 미출현 번호가 적당히 섞여서 1등 번호가 되는데 특히 5주 동안 자료가 중요합니다.

지난주 로또당첨번호는 5주 출현번호에서 5개 당첨되었거든요^^

출현 미출현 당첨개수 그래프에서도 출현번호가 더 많이 당첨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에는 5주 출현번호 목록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 이전글 잠시 조회해 보세요.

회차별 5주 출현번호 당첨 추이 그래프를 보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죠.

개인적으로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는 5주 출현번호에서 17번, 28번, 43번, 29번을 선정하였고, 5주 미출현 번호에서는 35번, 44번, 20번을 선정하였습니다.

모두 일곱개 번호가 선정되었는데 필요하신 분은 이용하시고 로또 당첨 행운 잡으세요.

로또예상번호 추천 생성

1등 당첨패턴으로 고급화된 로또앱 로또645는 모든 기능이 무료로 제공되는데 로또번호 자동으로 받을 때 유용합니다.

로또6/45 로또당첨번호 세부 확인에도 적합하고 다음 로또예상번호 자동 수신에도 남다른 차별성을 보여 나눔로또 동행복권 기준의 로또를 즐기는데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