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52회 당첨번호 : 숨은 로또 출현,미출현 추천번호 비법 공개? 로또 당첨 행운번호 추출 무료

로또645 2019. 3. 30.

 

 

오늘은 로또 852회 당첨번호, 숨은 로또 출현,미출현 추천번호 비법 공개? 로또 당첨 행운번호 5개 추출 무료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하구요, 로또 852회 예상번호 몇 개 일치 당첨률 도달하는지 비교하세요.

로또852회 당첨 예상번호 1등 자동 번호 생성이라는 문구의 의미를 로또645앱과 함께 분석해 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로또645 출시는 몇개월 지났죠. 동행복권 MBC 행복드림 로또6/45 진행으로 더 인기를 얻고 있죠. 동행복권이 시작되던 시기에 동행복권앱이 출시되지 않은 상황에서 로또645앱은 그 빈자리를 메꾸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역할을 하였죠.

오늘은 로또645에 대하여 자세히 해부하겠습니다.

첫화면 구성은 왼쪽 상단 메뉴버튼, 최근 로또당첨번호, 추첨일자, 보너스볼이 표시되고, 로또645에서 생성하였던 번호들이 생성일자, 생성시간과 함께 한게임씩 표시됩니다.

추첨일자가 지난 생성번호 조합은 최근 로또 당첨번호와 비교하여 일치하는 번호 개수에 따라 등수가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당첨되지 않은 조합은 별도의 표기는 없구요.

매주 토요일 8시 45분경 로또번호가 발표되고 나서 로또645 쪽으로 당첨번호 안내 알림이 전송됩니다. 알림을 누르면 최근 추첨 로또번호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데, 사용자가 많거나 어떤 인터넷 사정으로 인하여 자동수신이 되지 않으면 첫화면 오른쪽 위 점 버튼을 눌러서 당첨번호 받기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첫화면에서 보셨던 생성번호들은 로또6/45 로또번호 생성 화면에서 만들어진 번호들입니다.

번호 생성 화면은 심플하죠. 생성할 개수를 선택하고 로또번호 생성을 눌러주면 됩니다.

뭔가 간단해서 매주 새로운 로또 추천번호가 수신된다는데 언제 받는 것인지 의문이 생기죠?

잘 관찰해 보면 로또번호 생성 화면이 뜰 때 순간적으로 수신 작업이 실행됩니다. 거의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진행됩니다. 이때 당연히 인터넷 연결이 안되면 추천번호 받을 수 없겠죠. 폰에서 카카오톡하고 있다면 인터넷은 문제없이 연결되고 있는 것입니다. 안심하고 번호생성 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주 새로운 추천번호에 대하여 숨은 비법을 알려드리면, 지난 포스팅에서도 다룬 내용으로 로또당첨번호가 랜덤으로 나온다고 해도 일관된 규칙이 있다는 사실이죠.

최근 기준으로 5주 동안 당첨되었던 숫자들은 다시 1등에 나온다는 원칙! 6개 번호가 모두 나오는 경우는 희박하여 4개 5개 정도는 나오는데, 그 나머지 숫자는 5주 미출현 번호에서 나온다는 원칙! 그래서 출현: 미출현 비율이 4:2 또는 5:1이 된다는 원칙!

매주 모든 로또추첨에서 당첨결과에 숨은 비율이 분석과 100% 동일하지는 않지만 80~90%는 신뢰성이 있다고 계산됩니다.

로또 예상 번호를 계산할 때 어러한 원칙으로 새로운 번호를 추천해 드리고 있어 당첨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토요일 밤 로또 추첨 방송이 끝나면 바로 최신 번호가 업데이트 되는데 동행복권 보다 더 빨리 발표되죠.

로또645 메뉴에서 로또당첨번호 화면을 열면, 어떤 로또번호 색상이 1등에 당첨되었는지, 몇 사람이 1등 2등 당첨 행운을 가지셨는지, 로또 1등 2등 당첨자가 나온 복권판매점과 로또당첨지역은 어디인지, 로또 1등부터 5등까지 각각 등수별 당첨인원수와 지급받는 당첨금은 얼마인지 알려 주는 당첨결과서가 나타납니다.

로또 1등 복권판매점, 2등 복권판매점 전체 목록이 밑으로 이어집니다. 우리 동네에서 당첨자가 나오면 왠지 기쁘죠. 나도 당첨 될 수 있다는 희망이 생기니깐요.

[ 로또645 상세소개 및 받기 ]

이번 포스팅에서 인기 추천 로또앱 로또645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이젠 로또645에서 로또번호 생성하고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 받는 것이죠. 또한, 로또 1등 당첨번호 확인에도 도움 받으세요.

로또645앱은 폰에 기본으로 깔려 있는 Play스토어에서 "로또645" 검색하면 위 이미지 아이콘으로 로또 Lotto 6/45 앱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