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25회당첨번호 : 나눔로또 1등 당첨 복권 구매 자동 진실? 로또825회 예상번호 인기 추천 로또앱

로또645 2018. 9. 17.

 

 

나눔 로또 자동 구매 진짜 로또당첨 답일까요? 로또 825회 당첨번호 자동으로 구매 한번더 고민해야 합니다.


지난 로또824회당첨번호는 로또 자동 구매자가 13명이고, 수동 1명 반자동 1명이였죠.


로또자동 당첨자가 월등히 우세라고 자동이 더 로또 당첨률이 높다고 단순히 인정하는 것은 아니시죠?



나눔로또 자동 수동 당첨현황 그래프에서는 로또 자동 방식이 당첨횟수가 더 많은 것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823회차 8명, 824회차 13명 1등 당첨자를 배출하고 있으니 자동이 정답이라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로또 당첨 통계 자료 어디에도 자동으로 몇명 복권 구매하였는지 총 인원수를 알 수 없습니다. 수동 총 구매인원도 알 수 없지요.


정확한 로또복권 당첨률 비교를 하려면 자동 구매 총인원수, 수동 구매 총인원수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가 있어야 하는데 나눔로또645에서도 발표하지 않는 자료이기 때문에 계산할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단순히 자동 수동 각 몇명 1등 당첨자 나왔다는 발표 자료만 가지고는 어느 구매 방식이 더 당첨률이 좋다고 평가할 수 없는 것이지요.




예로.. 자동 구매 인원이 100명이고, 수동 구매 인원이 10명일 경우, 자동 1등 당첨자 10명, 수동 1등 당첨자 2명이라면 어느 쪽이 당첨률이 좋을까요?


자동 당첨 10명, 수동 당첨 2명으로 자동이 훨씬 우수해 보이지만 실제 당첨률 계산하면 자동 구매 10% 당첨률, 수동 구매 20% 당첨률로 계산되어 수동 구매가 2배 더 우수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지요.


그러면 자둥 구매자가 몇명인지 수동 보다 그렇게 엄첨나게 많은지 구체적인 데이터는 공개되지 않고 있으니 눈으로 직접 확인하면 됩니다.


주변 로또판매점에 가서 관찰하세요.



자동, 수동 구매 비율이 어떻게 되는지. 거의 대다수가 로또 자동으로 구매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게 로또 자동 당첨이 높다는게 실제로는 높지 않다는 진실입니다.


이런 진실을 아는 분들은 로또 수동을 선호합니다. 항상 스스로 로또번호를 선별하여 로또용지에 직접 표시를 하죠. 약간 번거롭지만 더 당첨률이 좋다는데 이정도 수고는 껌이죠.


앱스토어에서 로또번호 자동 추천하는 어플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로또 수동에 인생역전을 바라고 있는 분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최근 앱스토어 인기차트에서 인기 급상승 5위를 기록하고 있는 로또 번호 645 어플입니다. 급상승 상위 순위는 아주 많은 사람들이 다운로드를 하고 있을 때 진입할 수 있습니다.



로또 수동 방식으로 추천번호 받으시려면 로또645에서 지금 받아 보세요.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 하는 이유가 있지 않겠습니까?


>> 로또645 설치 자세히 <<


>> 로또645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