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번호 무료 공유! 3개 조합 수동 번호

로또645 2019. 3. 16.

 

 

로또 850회 당첨번호 추첨까지 5시간 49분 남은 현재 1등 예상 총 당첨금액은 140억원입니다.

로또 1등 당첨자가 동행복권 인터넷 로또사이트에서 탄생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로또판매점 가지 않고 이번주는 컴퓨터 앞에 앉아 인터넷으로 로또645 복권 3게임을 3천원에 구매하였어요.

모든 번호는 수동으로 직접 골랐으며 10번대와 20번대는 한번씩 모두 제외시켜 요즘 대세인 색상 한줄 없애는 방법을 사용해 보았는데 16일 저녁 8시 45분경이면 당첨결과 알 수 있겠죠.

로또복권 인터넷 구매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우선 예치금으로 일정 금액 충전하고 나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지난주 대비 아직 로또 판매량은 더 증가될 시점이고, 이번주 로또850회 당첨번호 발표에서 1등 당첨자는 좀 줄면서 당첨금이 많이 올라가겠지요? 증감을 반복하는 성향 때문에 예측 가능한 시나리오 입니다.

로또 번호를 고민할 때 도움 받는 곳이 있는데, 오늘의 운세처럼 딱 맞았으면 합니다.

로똫 850회 당첨번호 받기에 링크하였으니 로또 당첨 확률 조금이라도 높이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이용해 보세요. 100% 무료라서 부담없죠. 아니면 지우면 되고.

로또당첨번호 받기

로또 번호를 만들어주는 유료 서비스는 뭔가 다른게 있을까요? 글쎄요. 수동 당첨자가 많은것을 보면 유료서비스를 떠나서 무료서비스라도 로또번호를 잘 분석해서 최상급 인기 번호롤 준다면 수동 당첨은 계속 상승할 것 같네요. 정말 현실인듯 합니다.


댓글